Tuesday 13 March 2018

온라인 외환 거래 필리핀


Forex, CFDs 및 Gold. 미국 달러 거래에 대한 의견이 있습니다. Forex, CFDs 및 Gold. Forex, Spread Betting 및 CFDS. FXCM에서는 최고의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글로벌 외환 거래 시장 수상 경력에 빛나는 트레이딩 스테이션을 포함한 직관적 인 플랫폼 옵션을 제공합니다. 외환 거래의 흥미 진진한 세계에서 시작하든, 또는 수년 동안 개발 한 트레이딩 도구를 선명하게하고 싶든, 우리는 여기서 도와 드리겠습니다 업계 최고의 전문가 중 한 명인 고객 서비스 팀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24 시간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를 외면하십시오. 무료 FXCM 연습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우리가 상인에게주는 몇 가지 계좌 혜택을 경험하십시오. 준비가 끝나면, FXCM 계좌를 여유있게 50 달러로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외환 CFD를 높은 수준으로 위험에 빠뜨리므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금 L을 초과하는 손실을 지속 할 수있다. FXCM Australia Pty Limited FXCM Australia Pty Limited FXCM Australia Pty Limited FXCM Australia Pty Limited FXCM Australia Pty Limited FXCM Australia Pty Limited FXCM Australia Pty Limited의 모든 계열사 및 계열사를 포함한 모든 Forex Capital Markets Limited가 제공하는 모든 제품을 거래하기 전에 FXCM 그룹의 총체적으로 FXCM 그룹, 신중하게 재무 상황 및 경험 수준 고려 FXCM Australia Pty Limited FXCM AU AFSL 309763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거래하기로 결정한 경우 Financial Services Guide 제품 공개 성명 및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해야합니다 FXCM 그룹은 투자 조언이 아닌 일반적인 논평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그러한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별도 재무 고문으로부터 조언을 구하십시오. FXCM 그룹은 오류, 부정확 또는 누락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으며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텍스트, 그래픽, 링크 또는이 자료에 포함 된 기타 항목 읽기 추가 조치를 취하기 전에 FXCM Group의 웹 사이트 이용 약관을 이해하십시오. FXCM Group은 뉴욕 주 뉴욕 50 번가 55 Water Street, 5041에 본사가 있습니다. Forex Capital Markets Limited FXCM LTD는 영국에서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Financial Conduct Authority에 의해 등록 번호 217689 영국 및 웨일즈에 회사와 등록 하우스 회사 번호 04072877 FXCM 오스트레일리아 Pty Limited FXCM AU는 오스트레일리아 증권 및 투자위원회 (AFSL)에서 규제합니다. 309763 FXCM AU ACN 121934432 FXCM Markets Limited FXCM Markets은 운영 자회사입니다. FXCM Group 내의 FXCM Markets은 규제되지 않으며 Financial Conduct Authority 및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FXCM 그룹 주체를 관장하는 규제 감독 대상이 아닙니다 FXCM Global Services, LLC는 FXCM Group 내의 자회사 FXCM Global Services, LLC는 규제 대상이 아니며 r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의 지표가 아닙니다. 저작권 2017 외환 자본 시장 판권 소유 .55 워터 스트리트 50 층, 뉴욕, 뉴욕 10041 미국. 영어와 타갈로그어로 된 전문 트레이딩 지원. 우리의 고도로 훈련 된, 필리핀 지명 된 직원은 언제든지 귀하의 거래 필요를 도와 드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추가 자료가 필요하시면 무료 전화 (1800-1110-1237) 또는 오른쪽의 라이브 채팅을 통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양날의 검을 들고 극적으로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실을 극적으로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가있는 외환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스프레드는 참조 용이며 언제든지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FXCM 거래 플랫폼을 항상 참조하십시오. 재계약 정책 없음 FXCM은 재 인용 정책을 유지합니다. 주문에 따라 상황이 존재합니다 규모, 거래 패턴 및 개인이 요청한 요율로 실행을받지 못할 수있는 시장 조건 주문은 시장 조건에 따라 거래자 매개 변수 내에서 다음으로 사용 가능한 요율로 실행됩니다. 요청 된 요율과 최종 실행 가격의 차이는 시장 활동 및 이용 가능한 유동성에 근거하여 덜 유리하다. 적절한 리스크 관리가 없다면 높은 레버리지가 이익뿐만 아니라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고 위험 투자 경고 거래 외환 거래 또는 마진 차이 계약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예금 한 기금을 초과하여 손실을 견딜 수있는 가능성이 존재하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자본으로 추측해서는 안됩니다. FXCM이 제공하는 제품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목표, 재정 상황, 필요성 및 경험 수준 당신은 마진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해야합니다 FXCM은 귀하의 목적, 재정적 상황 또는 필요를 고려하지 않는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개인적인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FXCM은 귀하가 조언을 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별도의 재무 고문을 통해 전체 위험 경고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XCM Markets은 규제 당일 상품 선물 및 거래위원회,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Financial Conduct Authority 및 호주 증권 거래위원회 FXCM 시장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FXCM 주체를 관장하는 rsight는 미국 거주자, 캐나다, 유럽 연합, 일본, 홍콩 또는 오스트레일리아 FXCM Markets은 FXCM의 기업 문화의 기둥 인 높은 수준의 신뢰와 신뢰뿐만 아니라 윤리적 인 행동과 전문성에 대한 높은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평성, 정직성 및 정직성에 대한 명성으로 간주하고이를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으로 간주합니다. 우리는 직원의 직무 수행에있어서 최고 수준의 윤리적 행동 및 전문성에 대한 직원의 준수가 우리의 명성임을 인식합니다. 우리의 성취 역사는 가능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5 Water Street, 5 0th Floor, New York, NY 10041 USA. Forex Trading in Philippines. Getting은 온라인 통화 거래와 관련하여 실제로 일부 대체 수입을 벌 수 있습니다. 변함없이, 쾌적한 승차감을 얻기 위해 일정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귀하의 위치에 관계없이 필리핀이나 세계 어느 곳에서나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위치는 귀하의 거래 경험을 더 좋게 만들지도 수익성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온라인 중개인을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원하는 중개인은 당신을 위해 온라인 외환 거래 계좌 개설의 책임 사기 행위로부터 자유로운 Asides는 선택의 중개인이 대형 금융 기관과 제휴되어야합니다 FX는 능력과 완벽한 비즈니스 스타일의 평판을 나타냅니다. 항상 중개인을 조사하십시오 레버리지에 관한 이용 약관, 이월 요금, 커미션, 숨겨진 요금의 존재 등 필리핀 센트에서 체크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중개인이 해당 국가에서 사업을 할 수있는 권한이 있는지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거래 계좌에 얼마나 많은 자금을 던질 수 있는지 아는 것과 관련하여이 거래에 기초를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 많은 중개인 거기에 그들의 투자 경계에 관해서는 다양한 투자자의 요구에 대한 카터하지만, 그것은 결국 투자자와 그의 거래 계좌에 넣고 편안하게 무엇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투자 목표를 정의하는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미니 계정 갈 수 최소 50 달러, 표준 계정은 최소 1,000 달러가 필요합니다. 필리핀에있는 개인의 경우, 마이크로 계좌로 시작한다는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외환 브로커가있는 거래 계좌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시작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즉시 외환 거래 필리핀에서 어떤 방식 으로든 당신은 올바른 외환 교육을받지 못하면, 시간을내어 공부를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좋은 출발을하려면 되돌아 가야합니다. 지저분한 역사적인 가격 데이터 이것은 당신이 과거 추세를 모으고 분석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금융 상품의 추세 패턴에 대한 심층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외환 시장 분석을 성공적으로 마쳤 으면 이것은 아마도 준비가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시장을 위해 당신은 그 때 중개인을 얻고, Forex 무역 계정을 투자하고 시장 분석을하십시오 forex가 아주 동적 인 시장이고 일정한 연습은 생명입니다, FXOpen에 forex 민주당 원 계정을 얻는다는 것을 당신의 마음의 뒤에 항상 두십시오 2014 년 1 월 14 일에 게시됩니다. FXOpen 장점. EUR USD의 0 pips부터 시작하는 좁은 스프레드. 새로운 거래 계좌에 대한 매력적인 외환 상여. Forex 마이크로 계좌 만의 최소 입금액. 최소 입금액 Forex 표준 계정은 ECN STP 계정에 대해서만 25 만원입니다. PAMM은 전문 필리핀 상인 계정입니다. 무슬림 이슬람 계정에 대한 무료 계정입니다. 무료 제한된 Forex 데모 계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1에서 최대 500까지의 마진 지렛대. 거래 세계에서 가장 뛰어납니다. MetaTrader 4 플랫폼. 주간 및 월간 Forex 거래 경진 대회. ForexCup 토너먼트. 필리핀에서의 경험이 풍부하고 도움이되는 생생한 지원. 거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려면 상관 관계가있는 통화 쌍에 대한 지위를 열려고합니다. 제가 EURUSD에서 지위를 열려고한다면 잠시 후 당신이 틀릴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2011 년 9 월 현재, AUDUSD 및 기타 상관 쌍에 대한 지위를 개설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헤지 및 위험 관리. 당신이 갈 필요가있는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짧은 EURUSD를 가도록하십시오. 긴 AUDUSD. LONG EURGBP. LONG GBPUSD. SHORT USDCAD. SHORT USDJPY. SHORT AUDUSD. SHORT EURGBP. SHORT GBPUSD. LONG USDCAD. LONG USDJPY. Doing this 전략은 위험을 줄여줍니다. e EURUSD는 하락세로 갈지도 모른다 다른 통화는 상승 할 수있어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다 또한 보상을 최소화한다. 만약 당신이 무모해하고 이익을 올리고 싶다면 아래의 것을 사용할 수있다. 위험 보상의 배가. 귀하의 위치 단기 EURUSD 당신이 갈 필요가있는 위험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어떤 통화가 서로 관련이 있는지 알면, 당신은 당신에게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 대비하여 카드를 잘 사용하십시오. 외환 거래 및 차트에 대해 생각할 때, 무엇을 염두에 두느냐는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시간 차트가 여전히 동일합니다. 1 분 차트는 일일 차트 내가 주중 차트를 거래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지난 주에 알아 낸 사실은 항상 그렇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나는 매일 차트에서 성공적으로 거래합니다. 나는 가끔씩 일상을 바꾸지 않아도되는 자유를 사랑합니다. 다른 일을해야합니다. 다음 c를 기다리는 동안 andle 막대기, 그것은 또 다른 하루가 걸릴 것입니다 그 이유는 내가 작은 시간 프레임에 거래를 시도했을 때 나는 결코 이익을 얻지 못했다. 나는 모르겠다 그것의 나만 나는 여전히 내 규칙을 따르지만 사실 intraday 거래는 완전히 새로운 짐승이다. 다른 차트 나는 내가 정말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한 번에 하나의 차트를 마스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방법이 어떤 차트에서나 훌륭하다고 주장하는 많은 책 내가 모르는 차트 아마도 내 전략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왜 내가 책을 사서 책을 읽었는지 내가 책을 읽으면 배웠고 테스트 한 것들을 게시 할 것입니다. 유로 존 부채 위기를 이용하십시오. 위대한 프로 포커 플레이어를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돈 관리 그 이유 왜 훌륭한 포커 플레이어가 없으며 행운을 사용하여 도박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위대한 포커 플레이어는 돈 관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처리하는 각 카드의 확률을 알고 있습니다. 나쁜 카드를 가지고도 행운을 빕니다. 카드 그쪽으로 바래요. 그들의 경쟁이 더 나 빠졌습니다 외환 거래에서 포지션을 열려고하기 때문에 운을 시험하기보다는 포지션을 열 때 올바른 순간을 기다리려고합니다.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들의 몰락은 그들이 거래를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위치를 여는 것을위한 위치 이것은 전략이 무엇이든간에 좋은 거래 전략에 해로운 것입니다. 돈 관리는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부분이며 외환 거래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피보나치, 기술적 인 분석 및 이것 저것은 작은 부분 일뿐입니다. 포커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생존하기 위해 똑같은 일을합니다. 일정한 손실을 겪을 때 돈을 관리해야합니다. 거래는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다음 큰 추세가 올 때까지 당신은 당신의 손실을 되 살릴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 유로존에 관한 긍정적 인 소식과 USD와 모든 좋은 소식에 대한 소식 때문에 이번 주에 나는 상당히 잃어 버렸습니다. EUR USD가 짧고 손실로 인해 타격을 입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이 경기에 있습니다. 아마도 오랫동안 계속 될 것입니다. 이번주는 저에게 감동적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잃어버린 감정과 감정적 인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열정적 인 열정처럼 느껴지 듯이 결정됩니다. 이것은 이전에 느꼈던 똑같은 느낌입니다. 변화하는 열정에 대한 열망 나는 원하는 것을 얻고, 얻는 데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내 태도 나 습관을 바꿀 때까지 얻을 수있는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좋은 방법으로 나를 화나게한다. 나를 변화를 갈망하게 만든다. 나를 위험하게 만든다. 나는 삶을 살아 간다. 나는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지금 당장은 주사위를 굴려 무언가를 한 적이 있고 그 순간을 위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린 당신들에게는 뭔가를 위험에 빠뜨리고 무언가를 추구하는 위대한 느낌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아무리 어려워 보이더라도 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urney이 시점에서 나는 삶을 살아야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내 10 년 동안 내 목표와 진정한 목표를 찾았다 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이 모든 것을 깨닫게 해준 Forex Trading에게 감사한다. AUD USD와 짧은 엔트리를 만들었다 나는 그것이 구매 압력의 모멘텀으로 인해 사라질 것이라고 믿는다 아마도 지금은 끝났다 나는 아직도이 무역을 백업 할 것이 없다는 것을 확신하지만 본능은 내가 이것을 망칠지도 모른다. 2 월 10 일 오전 10시 30 분에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가 거래 할 때 감정을 느끼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내 무역은 이제 -23 7 pips에 있습니다. 나는 지금도 여전히 그 하락세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2013 년에 거래하면서 내 외환 거래가 서서히 성숙한 시스템으로 변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포럼에서 다른 상인을 만났을 때, 제 4 학년, 내 시스템, 외환 거래를 할 때 - go-out-fast는 더 천천히하지만 수익성이 높고 안전한 거래를 열어 다음 주에 거래를 열어 볼 수 있습니다. 무역 이것은 하루 거래의 스트레스를 겪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을 깨닫게 될 때, 나는 더 긴 거래를 찾고, 여행하고 의미의 검색을 할 때 무역에 흥분 할 것이 없기 때문에 더 적게 게시 할 것입니다. 인생은 여전히 ​​어둠 속에서 우연히 발견되는 무수한 초보자를두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온라인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르 칠 수있는 멤버십 클럽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의 분석과 의견 그리고 물론 내가 거래하는 방법과 나의 지표 인 ichimoku에 관한 열린 질문 물론 나는 돈을 쓰고 싶지는 않지만 사람들을 고용해서 그런 식으로 시스템을 개발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을 위해 거래하기 위해 돈을 사용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빨간 구역에 머물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신호 서비스 또는 멤버십 클럽 또는 둘 다 그리고 편안하게 돈을 지불 할 의사가 얼마나 되는지요. PSI 99가 고속도로 강도라고 생각해. eek 좋은 현지 거래 시장과 주식 시장에 좋은 forex 거래하지만 그게 다른 이야기 무역뿐만 아니라 일반적 으로뿐만 아니라 연습 인내의 종류 당신은 지난 주, 이 사이트는 해킹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좋은 기회 다. 나는 결코 당황하지 않고 모든 것이 괜찮다고 나 자신을 진정시켰다. 지금 다시 되돌아 보니 꽤 좋은 금요일이라고 느꼈다. 나는 즐거운 시간이라고 생각하는 무역에 참가할 기회를 얻었다. GBPJPY와 USDJPY 그리고 나는 오늘 그것을 검토 할 것이다. 좋은 구매 기회이다. GBPJPY에 대한 추세가 끝났지 만 그렇게 확신하지는 않는 것 같다. 그것이 추세의 끝이 아니더라도, 여전히 큰 보상으로 취할 작은 위험이다. 가격이 50 점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목요일의 최고치를 깨지 않으면이 거래는 무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이 거래에서 위험 보상 비율이 좋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주간지는 하락세를 보였고 월간은 막 지원에 이르렀습니다. 주가는 이달의 가격을 끝내는 데 결정적 일 것입니다. 이미 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장거리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손실을 감수하면서 손실을 줄일 수 있도록하십시오. 2011 년 목표는 25,000입니다. 나는 스테이크를 올릴 것입니다. 2011 년 9 월에서 2012 년 9 월까지의 나의 목표는 1 달에 25,000의 순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1 백만 페소입니다. 달을 향해 뛰고 싶습니다. 그것을 깨뜨리는 것은 내가 적어도 833 달러를 버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 달성 방법. 돈 관리에 대해 더 공부하십시오. 더 많이 버리고 방어하십시오. 항상 특정 무역에서 잘못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불필요한 위험을 무릅 쓰고 공격적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거래에 더 많은 위험을 끼칩니다. 위험에 대한 위험을 줄입니다. 거래. 항상 출구보다 출구에 대해 생각해. 돈 관리, 심리학 및 퇴장 전략. 2010 년 주요 목표 외환 거래에서 D 5,000 Done Done을 ​​끝냈습니다. 이미 거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작성하려면 다음을 작성하십시오. 이 저널에 내가 함께 할 수있어. meback 나중에 내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올해 2010 년, 내 목표는 forex 거래에서 이익으로 매달 5000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2010 년 말에 적어도 월 5,000 달러를 벌어야합니다. 목표 도달 방법. 나는 오래 기다릴 것입니다. 더 긴 차트에서만 일일 주간 나는 하루 거래에 대한 경험이 매우 좋았지 만, 일일과 주간에 큰 성공을 거두었 기 때문에 지금까지 매주 일주일에 매주 계속됩니다. 데모 계좌에서 하루 거래에 익숙하다. 추세에 따라야한다. 내 시스템을 따르라. 과도한 거래를 자제하라. 나의 궁극적 인 목표는 forex로 나의 첫 번째 백만 달러를 벌는 것이다. 그러나 내가 알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지금은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2011 년 9 월 1 일까지의 업적 1 달 동안 5,000 순이익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긴 여정이었고 약 1 년 동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늦었습니다. 그러나 아주 좋은 모험이었습니다 많은 학습 곡선 처음에 나는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이제는 더 큰 것들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큰 것은 더 큰 이익을 의미합니다. AUD CAD 일일 차트. AUD CAD에서 발견 된 교과서 촛대 패턴 완벽한 촛불은 황소 캔들이 유효한 신호 일 때 다음 촛불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 그때의 거짓 경보 위험 수취인은이쪽에 지금은 긴쪽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는 촛불처럼 막대기 패턴을이 날처럼 가벼운 것으로 보지 못했습니다. 외환 거래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나 forex 시장은 항상 나를 당황하게합니다 당신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 시간 일을하는 전형적인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자기 직업으로 스스로를 유지하고 외환 거래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생각의 기차에는 아무 것도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걸로 시작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forex 거래와 하루 업무로 나눌 수 있다면 더 깊이 생각해보십시오. 시작하는 데 절반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돈이 없다. e 전혀 나는 당신이 forex를하기 위하여 당신의 일을 그만둬야 한 ㄴ다는 것을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새로운 forex 상인에게 주입하는 것을 시도하는 무엇을 forex 무역에있는 열려있는 mindedness 및 진짜 기대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나누는 경우에, 무역 및 일 저글링, forex 무역에있는 당신의 각자 식생활을 몇 십년 이상 달성하십시오. forex를 이제까지 과소 평가하지 않으며 나가 언젠가 이것을 할 수 있고 언젠가 언젠가 할 수있다, 나는 부유 한 C 남자가 될 것이다, 당신은 세계에있는 경쟁적인 상인에 대하여 경쟁하고있다 풀 타임으로이 일을하는 사람은 그들에 따라 수백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반쯤 엉덩이를 가진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전거로 달에 가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외환 거래에서 성공하려면, 경쟁력이 있고, 집중하고, 절대로 시장을 과소 평가하지 마라. 당신이 파트 타임으로 파트 타임으로 거래를 할 수는 있지만, 총의 사치스러운 녀석에 관해서 좋은 점은 아무것도 없다. 포스트 네비게이션. 인기 게시물. Forex 중개인 XE 마켓 - Forex Broker Review XE Marke Forex 필리핀은 젊은 비즈니스 오너 39가 논평 할 때 태어났습니다. 2011 년 내 외환 거래 목표 1 개월 내 25,000 순이익 25 개 코멘트를드립니다. Forex 거래 방법 Forex 거래 방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페이지, 당신은 19 코멘트. Forex 무역 전략 저자, 반란군과 총 엉덩이가 권위에 15 코멘트. 왜 모두가 트레이드해야합니까 내가 내가 13 코멘트가 있음을 알면서 forex 거래에서 시간을내어. Forex 101 Forex Basics - 그래서 마침내 나는 Fundamental에 관한 글을 시작했다. Traders II에 대한 의견 공유 m 트레이더와 투자자를위한 커뮤니티 만들기. C 12 comments. Fo에서의 목표는 AUD USD에서 180 pips 사람들이 나에게 무엇을하는지 묻는다. 11 comments. QA 시작하는 법 i 오늘은 나를위한 안식일이다. 그리고 나는 몇 시간 동안 11 번의 의견을 기다린다. Forex를 무역하는 방법. 최근 댓글. 최근 게시물. Forex와 CFD는 높은 위험도를 지닌 레버리지 상품이다. 귀하의 자본, 그리고 귀하의 initia보다 더 잃을 수도 있습니다 l 투자 레버리지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충분히 이해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자문을 구하십시오. Forex Broker Philippines. OptiLab Partners AB Fatburs Brunnsgata 31 118 28 스웨덴 스톡홀름 스웨덴.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수준의 위험 및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이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 또는 의견은 통화, 주식 또는 기타 금융 상품 또는 서비스를 매매하기위한 권유 또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성과에 대한 표시 또는 보증이 아닙니다. 우리의 법적 면책 조항을 읽으십시오 .2017 OptiLab Partners AB 모두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